4월 19일 주간 행사 및 훈련 안내   
세린교회 2020-04-18 10:03:27
1. 코로나19에 대한 교회방침
∎오늘은 항존직 중심으로 현장예배를 드리며 실시간으로 세린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정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예배시간 : 오전 9시 30분).
∎교회 개방은 오전 9시부터 교회후문과 지하주차장 입구에서 합니다. 7대 예방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①‘마스크착용’, ②‘체온확인’, ③‘손소독제 사용’, ④‘명단작성’을 마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며 본당에 예배 드릴 시에도 계속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⑤‘참석자 간 거리두기’를 위해 스티커가 부착된 의자에만 착석해주시기 바랍니다. 11일(토)에는 건물 ⑥‘전체 방역’을 마쳤으며 계속적으로 예배 후 ⑦‘단체식사’는 없습니다.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는 성도님은 오전 9시 30분에 실시간 온라인 예배를 드립니다(세린교회 유튜브채널에서 '구독'과 '알림'을 체크해주시면 실시간 송출이 시작될 시 알림이 뜨며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배를 드리지 못한 성도님은 오전 11시에 홈페이지와 유튜브채널에 업로드된 예배영상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영아부, 유치부, 아동부, 중고등부 예배는 영상예배로 대체합니다. 자녀들과 함께 영상예배를 드리시고, 가정예배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성도님은 교회계좌를 통하여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신한 : 대한예수교장로 회세린교회 100-027-363098).
∎추가사항이 있을 시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2. 코로나바이스러19에 대한 총회지침
∎악수대신 목례나 손 흔드는 것으로 인사한다.
∎병원심방은 가급적으로 피하고 부득이할 때는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다.
∎경계단계가 해제될 때까지 공동식사 등 단체활동을 자제한다.
∎단기선교 등 해외여행을 자제한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져는
HTML5를 원활하게 지원하지 않습니다.
HTML5는
차세대 웹 표준으로 확정 되었으며,
기존 텍스트와 하이퍼링크만 표시하던 HTML이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까지 표현·제공하도록
진화한 “웹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HTML5 자세히 알아보기
상위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하세요
오늘하루 이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