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화 비전

복음은 모든 사람에게 구원 목적을 성취케 하는 원리이며 세계 민족에게 꼭 전달되어야 할 그리스도의 생애의 생활을 복음이라 한다. 이를 실천하고자하는 실체적 희망이다.
복음화 비전은 예수님의 신구약의 약속과 성취적 사건의 본질적 삼의 실체적 목적이다.
그것은 예언과 성취가 역사적 사건을 통하여 하나님의 섭리로 나타나며 하나님의 목적은 인류를 구원하게 위한 하나님의 간섭으로 인간이 구원을 성취하게 하는 것이 복음이다.
그것은 구속의 의인(롬 1:17)으로 하나님의 자녀(요1:12)로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벧전2:9; 눅6:20; 마12:28; 마21:31막 1:15)막 10:14; 롬14:17; 행28:31; 행14:22.) 신분으로 왕 같은 제사장(벧전2:5; 벧전2:9; 계1:6;계20:6)으로 하나님의 생명체가 되어 하나님의 사역에(요 5:17) 참여 하게 하는 것이다.

인간화 비전

인간화란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창조되었다. 그러나 의롭게 창조된 인간은 하나님의 계약을 에덴동산에서 파기함으로 타락의 길을 걷게 되었다. 그러나 이를 회복하여주신 십자가의 구속은 이간이 갖는 하나님의 사람의 인간으로 회복하는 복귀하는 섭리적 사건에 의하여 인간은 거룩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이것인 인간이 갖는 특성의 축복으로 인간은 하나님의 사람다운 회복의 변화를 찾게 하는 비전을 갖고 이를 위한 하나님의 공동체 사역을 실천하는 것이 복음 교회사역이다. 인간은 인간의 창조 하신 하나님의 목적과 본성을 찾아 주는 사역으로 인간화 회복 사역이라 한 것이다. 이를 회복하고자 하는 열망을 비전으로 한다. 이는 믿음으로 살 때 만 생명력이 있는 것이다.

사회화 비전

인간 존재, 그 자체는 상호관계 이웃이 된다. 그 이웃 관계를 사회적 형태로 나타나고 이웃은 바로 하나님의 수직적 관계를 세워 나가는 행동을 세우자는 목적을 말한다.
수직적인 관계가 수평적인 삶의 자리로 만들어 가는 하나님 나라를 말한다. 인간은 삶의 공동체를 하나님에게서 찾는다. 우리와 같이 임마누엘 되심을 인류 사회의 이웃들과 함께 공동체 생명체로 살아감으로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는 생활공동체 책임 공동체 삶으로 상부상조 하는 세계를 만들어 가는 작은 공동체로 시작하여 큰 공동체가 변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가는 미래 사역을 사회와 비전이다.

사명화 비전

누구든지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님의 목적을 인간들인 우리를 통하여 실천하시려 한다. 하나님은 구원받은 자를 통하여 하나님 자기 영광을 누리신다. 구원받은 자는 하나님을 위한 사명으로 하나님의 목적을 사역으로 받아드림이 사명화로 비전을 고백 하고 실천하게 하는 것이다.(이사야6:8, 눅6:13, 요15:16, 행6:5, 행14:23, 행15:22, 행15:25, 행22:14)

회복화 비전

주님이 원래 갈릴리에서부터 디자인하신 제자 삼기로부터 하나님의 목적하신 신약시대의 공동체 교회의 본질적인 본체의 모습을 되찾는 사역을 말한다. 예수의 공동체는 세속 문화가 오늘에 이르는 동안 어떤 문화의 형태가 바뀌어도 당시의 문화를 극복하며 그 속에서도 복음의 생활이 실천 되듯이 모든 교회가 갈릴리와 오순절 교회의 실제 복음의 공동체 교회로 회복 하려는 목적을 교회로 하여금 하나님 나라 가치를 세우려는 데 회고 사역을 오늘에 까지 이끌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져는
HTML5를 원활하게 지원하지 않습니다.
HTML5는
차세대 웹 표준으로 확정 되었으며,
기존 텍스트와 하이퍼링크만 표시하던 HTML이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까지 표현·제공하도록
진화한 “웹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HTML5 자세히 알아보기
상위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하세요
오늘하루 이창을 열지 않음